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 복지관 소식 > 복지관 소식

제목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첫 '돗자리 마을영화제'
작성일시
2019-07-15 12:02:49

강북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019. 7. 12(금)에 강북구 우이천 벌리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첫 '돗자리 마을영화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첫 영화제임에도 오후 5시 입장 전부터 길게 줄을 설 정도로 많은 지역주민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주셨습니다.

이번 영화제는 장애인지역통합 시민옹호활동가 육성사업 "옹심이! THE 행복마을 사람들"에서 활동 중인 옹심이들이 기획부터 진행까지 함께해주셨습니다.
특히, 대학생 옹심이가 행사의 사회를 맡아 특별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영화제인만큼 토크콘서트를 통해 장애인권 영화 세편(언니가 이해하셔야돼요, 대륙횡단, 세 번째 소원)을 감상한 뒤 소감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지역 속에서 살아가는 장애주민들의 소중한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뒤이어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로컬엔터테인먼트의 문화공연과 경품 추첨으로 장애, 비장애 지역주민들이 더불어 함께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강북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지역사회와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삶을 지원하기위해 미소와 환대로 함께 하겠습니다❤️ 
















목록



  • 위치 : 서울시 강북구 오현로 189 (번2동 306-12)   TEL : 02-989-4215~8 FAX : 02) 989-4219 E-mail : krc4215@hanmail.net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행복소통실 박은아 사무국장
  • Copyright©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MOBILE
    Design by HiHom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