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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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참여 및 권리

  • 장애에 따른 어떠한 차별이나 불이익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 전문가에 의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서비스 전과정에 함께 참여할 권리
  • 서비스에 대한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받고 자기결정에 의해 선택할 권리
  • 서비스 이용중 불만이나 이의가 있는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
  • 수집된 개인정보 및 서비스 내용에 대해 정보요청을 할 권리

ο 건의자의 인적사항에 대한 비밀이 보장되오니 이용중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친절직원 추천등 언제든지 편안하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지역옹호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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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강북장애인복지관에선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관리자 10-09-02 546
공지 강북장애인복지관 이용고객의 권리 첨부파일 관리자 10-10-25 662
45 2019년 1차 고충처리위원회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결과 안내 박미경 19-04-04 33
44 2018년 제4차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결과 안내 박미경 19-04-04 16
43 2018년 제3차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결과 안내 박미경 19-04-04 13
42 2018년 2차 고객모니티위원회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결과 안내 박미경 19-03-19 14
41 2018년 1차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결과 안내 박미경 19-03-19 10
40 2017년 4/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및 반영결과 박미경 19-03-19 12
39 2017년 3/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및 반영결과 박미경 19-03-19 12
38 2017년 2/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및 반영결과 박미경 19-03-19 12
37 2017년 1/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및 반영결과 최현규 18-12-27 24
36 2016년 4/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 및 조치사항 안내 최현규 18-10-26 70
35 2016년 3/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 및 조치사항 안내 박미경 18-08-09 70
34 2016년 2/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 및 조치사항 안내입니다. 오류도움말 박미경 18-05-07 87
33 2016년 1/4분기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선 및 조치사항 안내입니다. 관리자 17-12-15 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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