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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위원회 2차 정기회의 진행
작성일시
2020-07-07 10:57:42

2020년 6월 26일(금) 

본관 회의실에서는 주민들의 고충과 민원을 청취하고 접수하여 이용자의 권익과 참여를 증진시키고자,

고충처리위원회 2차 정기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코로나19 심각단계로 지난 1차 정기회의는 서면과 유선으로 진행 되었음에, 전차 고충처리위원회 안건 조치에 대한 결과도 꼼꼼히 전달하였습니다.

더불어 본관 코로나19 대응서비스 체제 운영에 대한 설명도 드리고, 고충처리위원 역할 재교육도 실시하였습니다.

2차 정기회의를 통해 접수된 2건의 제안 및 고충에 대해서는 15일 이내로 조치 및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의 고충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고충처리 담당직원 : 지역옹호팀 박미경 (유선 02-989-4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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