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 사업안내 > 주간보호시설

주간보호시설

2020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26 15:53 조회795회 댓글0건

본문

 

소중한 의견....감사합니다

 

2020년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주간보호시설에서는 시설 이용 중의 고충을 고객건의함,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수시로 접수 받고 있으며,

2020년 2차 이용자 고충이 접수되어, 그 결과를 조치 및 반영하고 안내합니다.

앞으로도 관심과 참여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의 소중함을 알고 환대하는 주간보호시설이 되겠습니다.

 

접수일시 : 2020.11.23.(월)

접수방법 : 간담회 및 운영위원회의

 

담당직원 : 주간보호시설 김나오미 사회복지사

 

제안자

고충 및 민원 내용

반영실시 및 계획

반영일시

*

시설환경

다양한 종류의 마시는 차(tea)

구비​

쉽게 음용할 수 있는 티백으로 된 다양한 종류의 차 비치하고 이용자 선호도에 맞춰 티백 차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

 

<반영>

2020.11.24.

시설 내 티 구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위치 : 서울시 강북구 오현로 189 (번2동 306-12)   TEL : 02-989-4215~8 FAX : 02) 989-4219 E-mail : krc4215@hanmail.net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행복소통실 박은아 사무국장
  • Copyright©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MOBILE
    Design by HiHom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