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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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26 15:53 조회795회 댓글0건본문
“소중한 의견....감사합니다”
2020년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주간보호시설에서는 시설 이용 중의 고충을 고객건의함,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수시로 접수 받고 있으며,
2020년 2차 이용자 고충이 접수되어, 그 결과를 조치 및 반영하고 안내합니다.
앞으로도 관심과 참여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 사람의 소중함을 알고 환대하는 주간보호시설이 되겠습니다.
접수일시 : 2020.11.23.(월)
접수방법 : 간담회 및 운영위원회의
담당직원 : 주간보호시설 김나오미 사회복지사
제안자 | 고충 및 민원 내용 | 반영실시 및 계획 | 반영일시 |
신*민 | 〔시설환경〕 다양한 종류의 마시는 차(tea) 구비 | 쉽게 음용할 수 있는 티백으로 된 다양한 종류의 차 비치하고 이용자 선호도에 맞춰 티백 차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
| <반영> 2020.11.24. 시설 내 티 구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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