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6-27 11:42 조회871회 댓글0건본문
“소중한 의견....감사합니다”
2019년도 2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
주간보호시설에서는 시설 이용 중의 고충을 고객건의함,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수시로 접수 받고 있으며,
2019년 2차 이용자 고충이 접수되어, 그 결과를 조치 및 반영하고 안내합니다.
앞으로도 관심과 참여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 사람의 소중함을 알고 환대하는 주간보호시설이 되겠습니다.
접수일시 : 2019.6.26
접수방법 : 간담회 및 운영위원회의
담당직원 : 주간보호시설 양동렬 사회복지사
제안자 | 고충 및 민원 내용 | 반영실시 및 계획 | 반영일시 |
신*민 | 〔시설/환경〕 - 주간보호시설 실내 냉방 온도조절 | 별도 냉방기 가동하여 적정온도 유지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하겠음. | <반영> - 2019.6.27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